본문 바로가기
[ 다음블로그 포스팅 ]/까옹일기

까옹씨 재채기..ㅎㅎㅎ;

by 푸른비(박준규) 2014. 3. 22.

저는 참 못된 아빠(집사)인가 봅니다.

음악 들으며 컴..하는데 이노무 까옹.. 옆에 껌딱지처럼 붙어서

그것도 발라당 뒤집어져 제 허벅지를 콕콕 찌르며 괴롭히길래

순간 약올라 까옹씨 콧구멍을 살짝 막았다 떼었더니

콧구멍이 간지러웠는지 바로 재채길 하네요.. ㅎㅎ;

요 시키 때문에 웃고 삽니다. ^^;

이쁘게 봐주셔요~~


(방금 찍은 따끈한 영상~)


편집 없이 통으로 올립니다.



.

.

.

볼륨 올리고 들어보셔요~

.

.

.

.......................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