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[ 티스토리 후(後) ]/- 까미일기

진상 고객? 까미뇨니...

by 푸른비(박준규) 2022. 10. 24.

얼마 전 선물로 받은 종이집 세트.

보기에도, 실제로도 튼튼하고 내구성 좋아 보이는 상품이었습니다...만~!!

천하의 까까놈들에겐 다른 나라 얘기임을 며칠 못 가 깨달았습니다.

 

까옹이도 그러더니 요 까미뇬도 아니나 다를까

종이 재질의 스크레처들을 보면 발보다 이빨로 뜯길 좋아하네요. ㅡㅡ;;;

때문에 며칠 안 가서 너덜너덜 운명을 다 하십니다.

 

하아.. 어쩌겠는지요.

성질머리 사나운 놈들 데리고 사는 제 운명을 탓 해야겠지요.

이번 일을 겪으면서(?) 알게 된 건데

까미뇨니가 은근 진상(?) 냥이 더라고요? ㅋㅋㅋㅋㅋㅋ;;

그래도 이쁘게들 봐주시길요.

 

그리고 그제인가 "까미필요한거사주세요" 이름으로

까까오뱅크를 통해 또 까미 간식값을 보내주셨더군요.

누군지도 모르는 분인데...늘 받기만 해 죄송합니다.

언젠가 만나는 날 오면... 돈까스 사드리겠습니다.

 

돈까스는 깜튤님과 먹으로 가고 싶었는데 거절하셔서 포기했고..ㅡㅡ;;

"까미필요.."님 만나면 깜튤님 대신 사드리겠습니다.

돈까스 싫어 하시면 쭈꾸미 볶음으로도 가능합니다.

무튼...늘 감사한 마음 갖고 있습니다. (__)

 

건강들 챙기시고 힘찬 한 주 시작하시길요~~!!

 

.

.

.

.

.

** 까옹이 떠난 뒤 처음?으로 동영상을 찍어보네요... ㅠㅠ;;;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................

 

 

언제나 그랬듯이

좋은 곡을 듣고 있으면

가뜩이나 빠른 시간이

더 빨리 지나는 듯합니다.

.

.

.

그냥, 그렇다구요...흐;;

 

 

Our Shangri-La / Mark Kopfler

댓글